이것저것

다얼유 A87 PRO SF 저소음 오크축 타건 영상 + 간단 리뷰

자띠스통 2024. 3. 11. 12:32
728x90
반응형

https://youtu.be/UysJLwcZz40?si=Hbf5pzyyyTHYKHXk

윤활 후 타건 영상

 
나는 조용하면서도 걸림이 있거나 쫀득한 타건감을 좋아한다.
 
저소음 오크축은 저소음 갈축과 비슷한 타건감과 소리를 가지고 있다. 
차이점은 스위치가 올라올 때 한번 더 걸림이 느껴진다.
걸림이 아주 약간 더 강한 것이 아주 재밌으면서도 얌전하다.
 
처음에는 모래가 섞여있는 듯한 사각거리는 느낌과 소리가 거슬렸고, 
스테빌도 좋지 않았다.
 
그러나 스위치와 스테빌 윤활을 하자마자 모든 문제가 해결되었다. 
특히 스테빌은 수평이 안 맞는게 아니여서 윤활제를 발라주니 바로 해결되었다.  
키보드를 아주 잘 만든 것 같다. 
 
키캡도 적당히 부들거려 좋다. 
LED도 정신 사납지 않게 예쁘다. 
너무너무너무 마음에 든다 !!!!
 

 

728x90
반응형